
인천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지원사업 [검도로 세상을 배우자] 3/21 토요일 07:00~19:30 충북 진천군과 함께하는 전국 장애인 어울림 검도대회 출전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전원 수상하지 못하여서 아쉬웠지만 종이베기 개인전 수상 4등, 5등 (우수상)을 기록 하였습니다. 다른 이용인분들도 다음 대회 때는 열심히 해서 수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다들 평소에는 열심히 잘하시는데 긴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훈련과 연습이 답이겠죠~ 다음 대회는 인천시 대회에서 뵙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