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샬롬원의 희망이 됩니다.

우리들이야기

  • HOME
  • 알림 ∙ 소식
  • 우리들이야기

제46회 장애인의 날 강화 나들길 8코스 [철새 보러 가는길]

유이삭 │ 2026-04-21

ㅋ.jpg

HIT

214


4/20일 장애인의 날 사업으로 강화 나들길 8코스 [철새 보러 가는 길] 다녀왔습니다. 코스는 강화 초지진→황산도→소황산도→황산도 해안 데크길 입니다. 이동 중에 잠시 비가 와서 이동에 힘들었지만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복귀 길에 6.25 참전 용사 공원에서 기념사진 촬영하고 복귀하였습니다. 2026년 좋은 날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나눔은 아름다움 <짜장면> 봉사-3월
다음글 2026년 제46회 장애인의 날(권리선포대회) 행사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