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샬롬원의 희망이 됩니다.
양평설매재자연휴양림 프로그램
신태선 │ 2026-05-04
KakaoTalk_20260504_134508637_13.jpg
HIT
156
4월 29일, 30일 양평설매재자연휴양림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손을 맞잡고 산책길을 따라 걸었으며 레크리에이션 시간에 함께 웃고 박수도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에는 삼겹살 파티로 맛있게 저녁 식사를 했으며 다음날에는 양평갈산공원과 두물머리 산책로를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풍경을 마음에 담았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용인들이 함박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