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 섬김과 나눔의 정신으로
이웃과 더불어 사는 샬롬원입니다.

인사말

  • HOME
  • 샬롬원 소개
  • 인사말

“행복”

샬롬~ 반갑습니다.
샬롬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샬롬"이라는 단어는 히브리어 말로 아멘, 할렐루야 등의 단어와 함께 우리말처럼 흔하게 쓰이는 히브리어입니다. “평강, 평화, 평안, 부족함 없음, 만족함“ 등 25가지 의미로 번역되어지는데 이스라엘 사람들이 서로 만날 때 자연스럽게 나누는 인사말「삼상25:6, 대상12:8」이기도 합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오늘도 ”여호와 샬롬“이 임하길 기도드립니다. 샬롬원의 미션은 "JESUS IS GOD“ or "GOD IN HAPPY"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행복에 집중하고,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공동체입니다. 샬롬원은 그리스도의 삶(Jesus) · 복음의 삶(Gospel) · 순종의 삶(Obedience) · 헌신의 삶(Devotion)을 통하여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하나님 안에서 ”여호와 샬롬“이 임하는 행복한 안식처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혹자는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 없이는 단 한 순간도 삶을 영위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돈에는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유는 이 세상은 인간에게 참된 만족과 진정한 행복을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참된 행복은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그 보화를 발견한 사람은 자신의 모든 소유를 팔아 그 밭을 사는 일입니다. 우리는 진정한 참된 행복을 찾기 위해서는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하나님 외에는 그 어디서도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인생에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지 않고 그 안에서 살아가지 않는다면 우리는 계속적으로 공허함과 우울감을 느끼며 절망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살아갈 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정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저희 샬롬원은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고 있고, 우리의 삶으로 증거하며 복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희 샬롬원은 설립이념과 미션과 비전을 소중히 여기며 지켜가며 서비스를 실천하는 직원과 이용자가 있고, 샬롬원을 사랑하고 아끼는 협력자·동역자 분들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샬롬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간구 드립니다. 다시 시작하는 샬롬원의 첫 발걸음에 동행하여 주시어 샬롬원의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만들어 가길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샬롬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가정과 직장 내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샬롬원장 정인혁